처음왔을때는 벤클때 혼자 진심텐션으로 나가고 좀 신경 날카로운? 느낌도 있었는데 이제 진짜 그냥 오씨 성의 스틴 선수처럼 한국화가 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오스틴은 갈수록 한국화 되어가는 느낌
24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처음왔을때는 벤클때 혼자 진심텐션으로 나가고 좀 신경 날카로운? 느낌도 있었는데 이제 진짜 그냥 오씨 성의 스틴 선수처럼 한국화가 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