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유독 예전보다 덜 까불고 덕아웃에서도 네올처럼 구석 끝열에 앉아있어 예전엔 덕아웃에 기대서 규성이 괴롭히고 마스킹 테이프로 꽃 만들고 별짓 다 했는데 새삼 시간이 많이 흘렀네 ^ᶘ=つࡇ˂̣̣̥=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