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와 오늘 자티비 황 보자마자 으악!! 하고 꺼버렸는데 저 런웨이 넘기면 괜찮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190294 무명의 더쿠 | 14:04 | 조회 수 318 재밌을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