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Z1NogeGglj/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복귀전에도 세번째 자리에 들어간 순이
- 16:54
- 조회 2
- 잡담
-
- 삼성) 전뱅 상대전적 좋더라
- 16:54
- 조회 9
- 잡담
-
- 삼성) 유영웅 몸만 괜찮으면 나쁘지 않은거 같음
- 16:54
- 조회 10
- 잡담
-
- kt) 오늘 부리또랑 크림새우볼 먹는거 어때 ◔▾◔
- 16:54
- 조회 7
- 잡담
-
- 삼성) 걱정할일 없게 해주세요꒰(๑ᵕ🙏ᵕ๑)꒱
- 16:54
- 조회 4
- 잡담
-
- |ૂ•ᴥ•₎ა dog kim
- 16:54
- 조회 19
- 잡담
-
- 친구 부모님이 광주 사람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54
- 조회 48
- 잡담
-
- 엘지) 일단 살이나 빼라 싶음
- 16:54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다 모르겠고 서울고 선발날은 유격수가 홈런을 쳐준다는 이야기가 있다
- 16:54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아 근데 내가 맨날 상상하는건데 아이돌들 무대에 있다가 갑자기 배아프면 어케..? 이런거
- 16:54
- 조회 19
- 잡담
-
- 엘지) 팬이 살이나 워식으로 싫을 수 있음 / 근데 감독이나 구단이 미래 자원으로 보는건 문제없음
- 16:53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아니 뭐 전이랑 그대로면 안쓰겠지 당장 중타 고정해줄거야! 도 아닌데 뭐
- 16:53
- 조회 9
- 잡담
-
- 두산) 승민이 이팀와서 5번치고 있을거라 상상도 못했을듯
- 16:53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일욜에 슬리 개예민하다고 욕했는데 미안한다...
- 16:53
- 조회 14
- 잡담
-
- 롯데) 80개는 어케던진거지
- 16:53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이범호가 도현이 붙잡고 맨투맨으로 잔소리중 ^ᶘ=◔ᴗ◔=ᶅ^
- 16:53
- 조회 65
- 잡담
-
- 엘지) 염이 쟤 포수로 쓰던거보면 신기하긴해 지금도 백포 못믿어서 박동원 갈아마시는데
- 16:53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그냥 있는것도 힘들텐데 배에 힘 빡주고 공은 던져야되고 빠따들은 화장실 갈 시간도 안주고
- 16:53
- 조회 21
- 잡담
-
- 롯데) 타덬인데 누리드링크백 온라인으로 언제살수있어? 오프한정이야?
- 16:53
- 조회 12
- 잡담
-
- 엘지) 그래더 빠졌다니까 걍 더빼라싶음
- 16:53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