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나 콜라보 했으면 싶은거 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187385 무명의 더쿠 | 14:02 | 조회 수 146 두산 스너글 한거처럼 우리도 탈취제 콜라보 이런거 어떨까쌰갈 진짜 이거 들고다니면서 뿌리고 싶음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