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치수 지지도 그렇지만 걍 호령이 엄청 좋아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근데 슬리 조기강판된게 딱 두번인데 손톱아프고 배아프고 이거라.. 원래 책임감 엄청 큰 선수아니냐
- 16:55
- 조회 14
- 잡담
-
- 두산) ꒰( ⚆ᴥ⚆ )꒱ 성큼다가온 5승민
- 16:55
- 조회 13
- 잡담
-
- 롯데) 김태형 롯데 자이언츠 감독은 2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NC전을 앞두고 이번 주가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진단했다. 김 감독은 "이번 주를 잘 넘기면 분위기를 좀 탈 것 같다"고 기대했다.
- 16:55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최원호 김경문 겪고 수리들 바라는 감독상 소소해지는 것도 웃픔 "선수에게 꼽주지 않는" "아픈 선수는 휴식 주는"
- 16:55
- 조회 8
- 잡담
-
- 엘지) 쟤 살빼게 하겠다고 무려 이호준 당시 타코를 전담마킹으로 붙였는데
- 16:55
- 조회 36
- 잡담
-
- 삼성) 드디어 1군으로 왔음청년이 되엇구나...
- 16:54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오늘 무탈하게 승리하길 ꒰( ˃̵ጥ˂̵ )꒱
- 16:54
- 조회 5
- 잡담
-
- 롯데) ㄹㅇ 고척에서 그렇게 땀흘리는거 보면 어디가 안좋겠거니 했는데
- 16:54
- 조회 18
- 잡담
-
- 엘지) 그냥 굳이 지금 상황에 언급 안 해도 되는 선수 왜 언급하는 건지 이해가 안됨
- 16:54
- 조회 20
- 잡담
-
- 엘지) 김범석이 터지면 구단한테 좋은데 포기할 사람이 어디있음
- 16:54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저번에 영빈이 관련 인터뷰도 그렇고
- 16:54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복귀전에도 라인업 세번째 자리에 들어간 순이
- 16:54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전뱅 상대전적 좋더라
- 16:54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유영웅 몸만 괜찮으면 나쁘지 않은거 같음
- 16:54
- 조회 25
- 잡담
-
- kt) 오늘 부리또랑 크림새우볼 먹는거 어때 ◔▾◔
- 16:54
- 조회 21
- 잡담
-
- 삼성) 걱정할일 없게 해주세요꒰(๑ᵕ🙏ᵕ๑)꒱
- 16:54
- 조회 8
- 잡담
-
- |ૂ•ᴥ•₎ა dog kim
- 16:54
- 조회 34
- 잡담
-
- 친구 부모님이 광주 사람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54
- 조회 100
- 잡담
-
- 엘지) 일단 살이나 빼라 싶음
- 16:54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다 모르겠고 서울고 선발날은 유격수가 홈런을 쳐준다는 이야기가 있다
- 16:54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