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팍이랑 라팍(외야) 화장실 좋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4157728 무명의 더쿠 | 13:33 | 조회 수 130 엔팍은 전반적으로 좋았고라팍(외야)는 시원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