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둥둥아 수건 품절이던데 ₍๐ -̥̥᷄ _ -̥̥᷅ ๐₎ꔪ 풀릴 가능성 있겠지?
- 16:34
- 조회 4
- 잡담
-
- 롯데) 아이씨 미친매기들아 포카비하인드 틀자마자 비명질렀잖아 ∧( 'Θ' )ノ)꒪Θ꒪)∧—̳͟͞
- 16:34
- 조회 6
- 잡담
-
- 24코시때 라팍 뒤에 산 올라간 사람들 있지 않았나
- 16:34
- 조회 7
- 잡담
-
- 엘지) 최근 라인업으로 상대선발이 우투구나 좌투구나를 알게되는 느낌ㅋㅋㅋㅋㅋ
- 16:34
- 조회 23
- 잡담
-
- 엘지) |ૂ•ᴥ•₎ა
- 16:34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아 채은성 미쳤냐궄ㅋㅋㅋㅋㅋㅋ
- 16:33
- 조회 91
- 잡담
-
- ㅂㅇㄱ 인데 핫게에 안정환 이야기 있길래 찾아보다가 저 프로그램에 이대호 이대형 윤석민 유희관 나왔었네 ㅋㅋㅋㅋㅋ
- 16:33
- 조회 80
- 잡담
-
- 롯데) 아쿼가 준필승조 역할해주면 진짜.... 민석이 불펜으로 안돌려도 되는데
- 16:32
- 조회 39
- 잡담
-
- 나는 갠적으로 턱돌이 좋아해서 턱돌이랑 사진찍고싶은데ㅠㅠ
- 16:32
- 조회 38
- 잡담
-
- 롯데) ㅇㅇㄱ 퇴근하는데 비 온다∧( •́Θ•̀;ก)💦
- 16:32
- 조회 47
- 잡담
-
- kt) 오늘 이기면 투썸 수박주스 나눔 (모든동사로마 참여가능)
- 16:30
- 조회 58
- 나눔
-
- ㅇㅇㄱ 아 오늘 동네 장날인데
- 16:30
- 조회 66
- 잡담
-
- SSG) 야구만 못해야되는데
- 16:29
- 조회 138
- 잡담
-
- 한화) 23일 김경문 감독은 "경기 내용을 보고 받았다"면서 "첫 경기였으니까, 오늘 쉬고 내일과 모레 더 보려고 한다. 세 경기 정도 경기 내용을 보려고 한다"고 얘기했다. 퓨처스리그는 화요일이 휴식일로, 한화는 24일부터 26일까지 홈 서산구장에서 두산 베어스를 상대한다. 채은성은 이르면 26일 1군 복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 16:28
- 조회 234
- 잡담
-
- 라팍은 자연과 어우러져서 이뻐
- 16:28
- 조회 245
- 잡담
-
- 올해 수원 광주 사직만 가면 도장깨지 완이야
- 16:28
- 조회 68
- 잡담
-
- SSG) 그렇게 팔고 싶었으면 크롭 유니폼이라고 해서 내든가
- 16:27
- 조회 132
- 잡담
-
- 한화) 문현빈 응원 나눔🌸⁺◟( • ө • )◞⁺🌸 (동사로마도 참여가능)
- 16:27
- 조회 70
- 나눔
-
- 며칠전에 엔팍 가서 찍은거
- 16:27
- 조회 163
- 잡담
-
- |ૂ•ᴥ•₎ა 내가 찍은 잠실도 봐줘 진짜 이뻐 진짜야 한번만
- 16:27
- 조회 1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