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라는 덬들이 이상하단거 아님 별로라는 덬이 예민하단거 아님 내가 막눈인가보다 하는 글))))) 걍 이쁘넹~ 자연스럽넹 함서 넘겨가지고 뭐가 신경쓰이는게 없었어૮₍ •́Ⱉ•̀;ก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