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안우진도 제구 좀 별로다가 몇년후에 잡음
103 0
2026.06.23 13:19
103 0

걍 재능.....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3 06.21 33,53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9277 잡담 라이브 공개할거면 김성주씨 부르던가 16:19 2
15189276 교환 엘지) 키캡키링 교환 나)손주영 박동원 ↔️ 너둥이) 임찬규 16:19 1
15189275 잡담 한화) 7우준 화이팅( و ˃̵ ꃪ ˂̵ )و 2 16:19 5
15189274 잡담 그리고 최초공개 이러면서 들어가면 또 주르륵 띄워놀거면서 16:18 15
15189273 잡담 기아) 글러브에 있는 야구광의 시는 뭐야?? 16:18 26
15189272 잡담 롯데) 김태형 감독도 이이무라의 활약을 전제로 이민석 6선발에 힘을 실었다. 김 감독은 “(이민석을) 원래는 중간으로 생각을 했는데 아시아쿼터로 새로 온 친구가 어느정도 역할을 해주면 6선발을 해도 될 것 같다. 우리 불펜진이 조금 불안불안해도 선발투수들이 최소한 5이닝은 끌어주니까 번갈아가면서 쉴 수가 있다”고 설명했다 16:18 15
15189271 잡담 롯데) 우리 금토일 선발 ㄴㄱ야??? 16:18 9
15189270 잡담 나 어쩌다가 뒤돌았는데 양의지 깃발봤음 2 16:18 52
15189269 잡담 |ૂ•ᴥ•₎ა 내가 찍은 라팍 16:18 30
15189268 잡담 삼성) 최원태 총명타 ꒰(๑•᷅Ⱉ•᷄ )꒱و ̑̑꒰(๑•᷅ﮧ•᷄ )꒱ว⊹ 16:17 42
15189267 잡담 나 가끔 댓글 막 적어놓고 아닌거같으면 취소 누름 1 16:17 48
15189266 잡담 로다석 조 아 16:17 61
15189265 잡담 최초공개 나눔 외야수와 포수 지명타자는 나중에 발표하겠습니다 2 16:16 125
15189264 잡담 두산) 예상보다끼넘치게잘한거는정우같음 1 16:16 38
15189263 잡담 SSG) 여성용유니폼이라고 할때 설마 했음... 1 16:16 83
15189262 잡담 어떤애가 마스코트랑 하이파이브하더니 엄마.. 사람손이야.. 이럼 19 16:16 258
15189261 잡담 라이브할거면 김성주라도 데리고 와서 하던지 16:16 21
15189260 잡담 엘지) 너네 노란수건 집에 수없이 많잖아 맨날 두고 다니잖아 16:16 43
15189259 잡담 엘지) 멀티 홈런 친 정빈이 빼고 홍창기 넣은거니까 제발 잘했으면 좋겠어 16:16 28
15189258 잡담 우리팀은 감독추천 아니면 1명도 못 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16:15 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