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헐... 올스타 투표 왜 안 되지? 밤 12시까지 아니었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4140353 무명의 더쿠 | 13:16 | 조회 수 228 는 제목보고 놀란 사자들 2시까지니까 얼른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