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투가 그런느낌이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헉 난 세 번 가면 한 번 간 거만 올리는데
- 15:36
- 조회 0
- 잡담
-
- 롯데) 포카 비하인드 이제 보는데 황은 이런 촬영만 기다린거 아님?
- 15:36
- 조회 0
- 잡담
-
- 좌석 앞 뒤 유난히 좁은 구장있어
- 15:36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요새 고참 현종이가 익숙해져서 막내딸 현종이를 잊고있었어 ^ᶘ=o̴̶̷︿o̴̶̷=ᶅ^
- 15:36
- 조회 7
- 잡담
-
- 양도 받아간 자리가 독도석이었던 적이 있슨
- 15:35
- 조회 53
- 잡담
-
- 너무 많이 가서 뫄대리 또 야구장가요? 소리 들을까봐 야구장간건 절대 비밀이야
- 15:35
- 조회 32
- 잡담
-
- 예전엔 통로석이 최우선이었는데 비켜주다보니 그냥 가운데도 앉음
- 15:35
- 조회 24
- 잡담
-
- 나는 구장 안 아니고 밖에서 스냅 찍는 사람들한테 기분나빴던적 있음
- 15:35
- 조회 32
- 잡담
-
- 야구장에 온갖 사람 다오니까 노출증 있는 사람도 오는거 맞음
- 15:35
- 조회 21
- 잡담
-
- 땀냄새+러쉬 더티 냄새 섞인거 진짜 eva더라
- 15:35
- 조회 33
- 잡담
-
- 근데 난 누가 엠스플아나운서같은 옷을 입고와도
- 15:35
- 조회 50
- 잡담
-
- 나는 여름에 브라입는게 너무 싫어 땀차
- 15:34
- 조회 62
- 잡담
-
- 유니폼 냄새 플 보니까 박찬호가 바디미스트 건넨거 생각나
- 15:34
- 조회 78
- 잡담
-
- 난 남자스킨냄새 넘 괴로움..
- 15:34
- 조회 18
- 잡담
-
- 과한 노출 있는 옷 입어도 나는 별 생각 없긴 해
- 15:34
- 조회 35
- 잡담
-
- 롯데) 파프걸 민재마킹 드디어 샀당
- 15:34
- 조회 23
- 잡담
-
- 난 무조건 통로석 잡음
- 15:34
- 조회 170
- 잡담
-
- 얼마전에 인스타에서 중국은 슨스 인증용으로 알바비 받고 콘서트 간척 사진찍어 주는 사람이 있다던데
- 15:34
- 조회 64
- 잡담
-
- 유니폼도 좀 빨길.....................
- 15:34
- 조회 75
- 잡담
-
- 최근에 입냄새 썩은 사람 옆에 앉았었는데 차라리 빨래 쉰내가 낫더라..
- 15:33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