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기 모아서 우승 하는 기아가 부러울때가 많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128906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335 가을야구 계속 가는것도 부럽긴 한데 일단 우승을 하잖아 ㅠㅠ 부러움 우리도 얼른 우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