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인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7 | 06.22 | 22,33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61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0839 | onair | 엘지) 아 1회 공격이 너무 아쉽다 | 19:05 | 0 |
| 15190838 | onair | 기아) ㅇㄴㅈㄹ (づ。◕‿‿◕。)づ(づ。◕‿‿◕。)づ | 19:05 | 0 |
| 15190837 | onair | SSG) 걍 타케다때만 범수쓰지말고 베니나 다른투수일때도 범수썼으면 함 | 19:05 | 1 |
| 15190836 | onair | 기아) ㅇㄴㅈㄹ (づ。◕‿‿◕。)づ(づ。◕‿‿◕。)づ 1 | 19:05 | 8 |
| 15190835 | onair | 엘지) 하위타선 우우 | 19:05 | 9 |
| 15190834 | onair | 롯데) |ૂ•ᴥ•₎ა 오늘 짐승 해설이야? | 19:05 | 3 |
| 15190833 | onair | 두산) 우리 근데 피홈런 잠실홈팀인거 감안해도 ㅂㄹ 없는편이었는데 | 19:05 | 32 |
| 15190832 | onair | 삼성) 감독아 하고싶은대로 다할거면 컴프야를 해라 | 19:05 | 12 |
| 15190831 | onair | 엘지) 망할것 | 19:05 | 22 |
| 15190830 | onair | 삼성) 해설말대로 1회에 글러브 잡는 모양부터 유격수로 안 편해보이던데 | 19:05 | 40 |
| 15190829 | onair | 롯데) ㅅㅈ | 19:05 | 12 |
| 15190828 | onair | 엘지) 아잇~ 구보넥~ 아잇~ | 19:05 | 12 |
| 15190827 | onair | 롯데) 아니 타자들이 진짜 맥을 못추네 유리한 카운트가 하나도 없어ㅠ 1 | 19:05 | 31 |
| 15190826 | onair | 삼성) ㅇㄴㅈㄹ ꒰(ノ⁾⁾˙∇˙)꒱乃 ꒰(ノ⁾⁾˙∇˙)꒱乃 ꒰(ノ⁾⁾˙∇˙)꒱乃 7 | 19:05 | 32 |
| 15190825 | 잡담 | 롯데) 우리 어린왕자 콜라보 유니폼 나오나봐 1 | 19:04 | 62 |
| 15190824 | onair | SSG) 아깝게 빠지는게 꽤 있네 | 19:04 | 17 |
| 15190823 | 잡담 | 롯데) 7/7-9 어린왕자 유니폼 입는대 | 19:04 | 58 |
| 15190822 | onair | 롯데) 불안형투수 표정으로 달래주는 감자포수 1 | 19:04 | 39 |
| 15190821 | onair | 엔씨) 근데 감독들은 대부분 "이겨내라" 마인드 같아서...... | 19:04 | 17 |
| 15190820 | onair | SSG) 초구스트넣고 4연속볼은 좀 | 19:04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