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구단도, 팬들도 "부활했다" 반색 https://theqoo.net/kbaseball/4254114911 무명의 더쿠 | 12:49 | 조회 수 742 정작 김도영은 "나 지금 너무 못해" 아 왜케 웃기지ㅠㅋㅋㅋㅋㅋ뭔가 웃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