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않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진 하니까ㅋㅋㅋㅋ나 걷는데 어떤 분이 너무 갑자기 친근하게 저기요!!! 하셔서 너무 놀랬는데
- 15:53
- 조회 49
- 잡담
-
- ㅇㅇㄱ 요즘 1020은 sns 자체가 너무 일상이라 90년대생이랑 또 다른것같음
- 15:53
- 조회 15
- 잡담
-
- 남자애들 공달라고 하는거 경기 전에만 하는 줄 알았는데 경기때도 하더라
- 15:52
- 조회 43
- 잡담
-
- 나는 애들 관리? 통제? 안 하는 부모도 짜증 나... 저번에 남초딩들 지들끼리 음료로 장난치다가 나랑 내 옆에 계시는 분 유니폼에 파워에이드 튀었는데 부모가 얌전히 있어야지! 만 하고 우리한테 사과 안 하더라
- 15:52
- 조회 31
- 잡담
-
- 고척에서 물품확인할 때 말야
- 15:52
- 조회 24
- 잡담
-
- 그 큠팬 중에 춤 진짜 절도있게 추시는 남자분 있자너 그 분은 맨날 오심??
- 15:52
- 조회 21
- 잡담
-
- 시즌권 사는사람들은 전부 구장이 가까운거겠지
- 15:52
- 조회 59
- 잡담
-
- 약간 좀 그런날 있지 않음 직관가고 있는데 야없날 같은날
- 15:52
- 조회 18
- 잡담
-
- 난 관종맞아서 브이로그이런거 엄청찍고싶은데 야구장음 편집이너무
- 15:51
- 조회 103
- 잡담
-
- 나 집이멀어서 야구장 좀 늦게갈때 있는데
- 15:51
- 조회 37
- 잡담
-
- 난 뒷자리 분이 맥주 엎었는데 바닥에 두었던 내 가방 다 젖음 ㅠ
- 15:51
- 조회 90
- 잡담
-
- 난 그냥 카메라잡히고 싶어서 요란떠는 사람만 아니면 됨
- 15:51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드링크백 누리 사직도 품절인가봐 ㅠ
- 15:51
- 조회 39
- 잡담
-
- 머글이랑 고척 4층 괜찮을까..?
- 15:51
- 조회 64
- 잡담
-
- ㅇㅇㄱ 난 말이 너무 많고 일상공유 좋아하는데
- 15:51
- 조회 29
- 잡담
-
- 뒤에서 음식 흘리고 말안해준사람도 은근많은거같기도
- 15:50
- 조회 117
- 잡담
-
- 나 좀 찐따 맞긴한데 슨스 암것도 안함
- 15:50
- 조회 107
- 잡담
-
- 야구장에서 찍는거
- 15:50
- 조회 77
- 잡담
-
- 유니폼 안 빨아서 담배 쩐내 나는 사람 옆에 앉으면 진짜 죽을맛임
- 15:50
- 조회 19
- 잡담
-
- SSG) 지영이즈는 진심 차라리 루키니폼처럼 02즈 엠디 냈으면 반응 이러지 않았을걸
- 15:50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