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짜 알못이라서 물어봄) 그게 5등부터는 가을야구를 가서 그런거지? 근데 가을야구 가 봤자 경기 몇개 더 하는...그런거 아닌가?? 뭔가 다른 이점이 있는거야? 차라리 드랲 순번 하나 땡기는게 나을수도 있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