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거 있는데 드래프트때문에 6위?정도로 시즌 마무리하는게 제일 남는거 없다그러잖아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1798
(나진짜 알못이라서 물어봄)
그게 5등부터는 가을야구를 가서 그런거지?
근데 가을야구 가 봤자 경기 몇개 더 하는...그런거 아닌가?? 뭔가 다른 이점이 있는거야?
차라리 드랲 순번 하나 땡기는게 나을수도 있지 않아?
(나진짜 알못이라서 물어봄)
그게 5등부터는 가을야구를 가서 그런거지?
근데 가을야구 가 봤자 경기 몇개 더 하는...그런거 아닌가?? 뭔가 다른 이점이 있는거야?
차라리 드랲 순번 하나 땡기는게 나을수도 있지 않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