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농담입니다)왜? 본인들만? 보죠? 누가봐도 두갱들이 경기 보다가 나갈 채비하면 잠깐만 앉아있어보라고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곰간적으로ㅡㅡ 정말 본인들만 보고ㅡㅡ 박곰들도 볼 수 있었자나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