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갈줄 알았는데 개이득 ദ്ദിʕ •̅𐃬•̅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진심 김태형씨 그만 찡찡거리시긔..
- 13:58
- 조회 0
- 잡담
-
- kt) 헐 올스타 투표 끝남?
- 13:58
- 조회 4
- 잡담
-
- 롯데는 솔직히 말하면 감독이 연투를 좀 그만 해야함 선발도 100구 그만 먹이고
- 13:58
- 조회 3
- 잡담
-
- 헉헉 크보 투표 안한거 지금보고 후다닥함
- 13:58
- 조회 4
- 잡담
-
- 파볼러 적은 구단에 신인 등장해서 전광판에 백오십몇 찍히면 사람들 막 기특해죽음
- 13:58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재엽이 끝내기 치고 1루 안 밟은 것 같은데
- 13:57
- 조회 76
- 잡담
-
- 롯데) 다 떠나서 맘에 안드는게 지도 롯데자이언츠일원이면서 도움안되는 말을 ㅈㄴ함
- 13:57
- 조회 38
- 잡담
-
- 한화) (๑•᷅ ɞ •᷄ )و ̑̑ (๑•᷅ ɞ •᷄ )ว⊹
- 13:57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아 근데 생각할수록 웃기다 팬들은 뭐 수빈이 세워놓고 올스타 가고싶어요 한마디만 하라고했는데
- 13:56
- 조회 66
- 잡담
-
- 현재까지 투타 지표를 봐도 투수가 문제가 아니라 타자가 문제 아니야? 롯데는..
- 13:56
- 조회 117
- 잡담
-
- SSG) 난 인천포차코도 너무 좋아함... 예소랑 유섬이 ૮₍ू˃Ⱉ˂ू₎ა
- 13:56
- 조회 30
- 잡담
-
- 기아) 와 올스타어플 계속 오류나서 투표못할뻔^ᶘ=›´-`‹ =ᶅ^
- 13:56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엥 올스타 투표 끝났어...? 나 아직인데ㅠㅠ
- 13:56
- 조회 78
- 잡담
-
- 엘지) 투표 5분 (و♧˃̵ᗝ˂̵)و(و☆˃̵ᗝ˂̵)و
- 13:55
- 조회 14
- 잡담
-
- SSG) 난 올스타때만 되면 지환이가 생각나...
- 13:55
- 조회 33
- 잡담
-
- 기아) 도규는 애가 걍 멋이 있음
- 13:55
- 조회 67
- 잡담
-
- ㅇㅇㄱ 1학기 말이 되니까 슬슬 여학생들 교우관계 지옥이 시작된다......................하하ㅏㅎ하하
- 13:55
- 조회 118
- 잡담
-
- SSG) 지환이가 약간 무신사 모델깔로 생기기도 했어
- 13:54
- 조회 64
- 잡담
-
- 롯데) 3연투한 날 구속 안나오는거 보고 빌빌 던진다고 했던거
- 13:54
- 조회 94
- 잡담
-
- 매기가 기억하는 주처
- 13:54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