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점심시간에 이런거 올리면 밥을 우째 묵습니꺼 우욱 << 유툽댓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091169 무명의 더쿠 | 12:24 | 조회 수 1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똑같은 생각을 ( ◔ Θ ◔ )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