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 끼도엉 달리기 쇼츠 댓글보고 소리내서 웃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086196 무명의 더쿠 | 12:19 | 조회 수 978 맨위도 웃긴데 한준수 3분10초 샤갈 악플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