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영상보니 지우군 남아서 다행이더라 애매할뻔 했다.. ㅎㅎ
그리고 지우군은 올스타전 홈런더비도 다른타자들이랑 차이많이난다고 볼파크 넘기거나 최상단 맞춘다고 ㅋㅋㅋ
올스타전에서 1루 3루 외야 다본것도 한경기지만 평가가 좋다고 ㅋㅋ 공은 안왔지만 움직임을보고 수비능력 운동능력 재평가된경기였다고 이경기가 야수에대한 가능성을 높인경기였다고 ㅋㅋ 쇼케이스 제대로 했다고 ㅋㅋ
올시즌 고교기준 150이상 던지는 투수가 3,4명이래 (전국대회 기준)
연습경기에서 구속측정하면 가까이서 쏘기때문에 2키로정도 빼야된대 그래서 그냥 참고만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