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자마자 사이클링홈런부터 쳐줄수 있어? ꒰( ◕ᴥ◕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인터뷰 사진 보니까 더 킹받네
- 18:03
- 조회 8
- 잡담
-
- 엘지) 복습 하고있는데 염감이 마운자로 언급한거 보고 든 생각 : 나도.......
- 18:03
- 조회 4
- 잡담
-
- 삼성) 전뱅이랑 3루수를 한 그라운드 다른 포지션으로 볼 줄은 몰랐어
- 18:02
- 조회 6
- 잡담
-
- SSG) 정이 진짜 답답하겠다 ૮₍ ›´-`‹ ₎ა
- 18:02
- 조회 36
- 잡담
-
- 롯데) 배탈나면 집중은 무슨 눈앞에 보이는것도 없을텐데
- 18:02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류찌랑 김영웅이랑 시작전에 키스톤 싸인 그거 하나?ㅋㅋㅋ
- 18:01
- 조회 26
- 잡담
-
- kt) 오늘 강민이 선발이구나
- 18:01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나만 순아 홈런쳐줘 하고 있니....
- 18:01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어쩐지 비오더라니 웅세구나∧( •́Θ•̀;ก)💦
- 18:01
- 조회 17
- 잡담
-
- 기아) 20장 뽑으면 히든 주는줄 알았어요
- 18:01
- 조회 53
- 잡담
-
- 두산) 외야 누구 넣냐빼냐로 대화 오가는걸로 행복함
- 18:01
- 조회 16
- 잡담
-
- 두산) 하긴 외야에서 용타 빼는 게 쉽지 않음
- 18:00
- 조회 46
- 잡담
-
- 엔씨) 한별이한테는 안미안하냐고
- 18:00
- 조회 43
- 잡담
-
- 롯데) 퇴근하는데 부산역쪽 비온다
- 18:00
- 조회 15
- 잡담
-
- SSG) 듀스톤 순서 바꾼이유이거래(뒤에 글 댓글서가져옴)
- 18:00
- 조회 107
- 잡담
-
- 엔씨) 그런거에 미안해 할거면 자진사퇴 하셔
- 18:00
- 조회 40
- 잡담
-
- 롯데) 지난 시즌중에 김진욱 경기 ㅊㅊ해줄 거 있어?
- 18:00
- 조회 32
- 잡담
-
- 엔씨) 궁금해서 385 보고 왔는데 감독이 호철이 타격에 대한 미련이 남은거 같다고 하네
- 17:59
- 조회 39
- 잡담
-
- 롯데) 비슬리 배탈 이슈 나오고 나서 욕해서 미안해 뭐라해서 미안해 하는 매기들 안팎으로 서른마흔다섯마리 .. ㅋㅋ
- 17:59
- 조회 39
- 잡담
-
- SSG) 오늘 일고즈 멀티히트 이상 치고 살아나길
- 17:59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