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사 영상처럼 흑백처리하고 난맄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스벅 벚꽃 이때가 좋았던거같아
- 13:2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뭘 어떻게 도와드리면 될까요
- 13:23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난 도규 24년에 이 인터뷰가 좋았어
- 13:2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재작년에 수달옷 입고 나온거 최선을 다했다고 했는데
- 13:23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 오늘까지 15kg 감량했슈
- 13:23
- 조회 15
- 잡담
-
- SSG) 나는 일단 빨니가 없어서 빨간색 살라구
- 13:23
- 조회 13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 원덬 13:17 짝 2. 무명의 더쿠 13:17 4 3. 무명의 더쿠 13:18 ☞1덬 머하냐 4. 무명의 더쿠 13:18 5 5. 무명의 더쿠 = 원덬 13:18 ☞3덬 369
- 13:23
- 조회 27
- 잡담
-
- SSG) 조병현을 이렇게 찍어놓을수가 있구나...
- 13:23
- 조회 98
- 잡담
-
- 육성에서 제구 잡는 것보다 증속이 쉽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제구 안 되는 160km/h 대 제구되는 145km/h면 전자가 실링평가는 더 높을걸?
- 13:23
- 조회 60
- 잡담
-
- SSG) 크롭보다 셀렉이 너무 별로임...
- 13:23
- 조회 25
- 잡담
-
- SSG) 콜라보는 작년처럼 걍 각잡고 찍는기 나은듯 내 취향엔
- 13:22
- 조회 24
- 잡담
-
- 안우진 장점은 150후반 하패볼이랑 140후반 고속슬라이더
- 13:22
- 조회 35
- 잡담
-
- SSG) 훈한 스벅사진이 아웃라이어였나
- 13:22
- 조회 23
- 잡담
-
- 구속도 걍 빠르기만 하면 잘 치더라
- 13:22
- 조회 148
- 잡담
-
- 제구 되려면 머리 고정이니 뭐니 하지만 그냥 제구도 재능이라고 생각함..
- 13:21
- 조회 41
- 잡담
-
- 아마는 요즘 최고구속보다 평속 더 보는거 같더라
- 13:21
- 조회 71
- 잡담
-
- 팀 포심 평균구속 순위
- 13:21
- 조회 216
- 스퀘어
-
- 작년 드랲은 준현학생 말곤 확신의 2순위부턴 없엇던 거야?
- 13:21
- 조회 77
- 잡담
-
- SSG) 오 난 크롭안한거부터 눈에 들어왔는데ㅋㅋㅋㅋ
- 13:21
- 조회 54
- 잡담
-
- 제구는 제구 잘된다는 선수들도 컨디션을 좀 탐
- 13:21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