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kbo 인별 라자 호수비 (੭ • ө • )੭⁾⁾🧡
192 3
2026.06.23 11:54
192 3

https://www.instagram.com/p/DZ6LsPRq6fW/?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8 06.22 20,0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7,02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766 잡담 기아) “나도 사람이라서 당연히 많이 이기고 싶고, 좋은 상도 받고 싶다. 하지만 야구는 팀 스포츠다. 불운하다고 하더라도, 팀이 이기면 나도 이기는 것”이라며 “일단 안 다치도록 몸 관리 잘 해서 완주하고 싶다. 그래서 이닝을 많이 소화하고 싶다. 무엇보다 KIA에서 정말 좋은 팀 동료가 되고 싶다. 내가 했던 경험을 더 어린 선수들한테 나눠줄 수 있는 ‘진짜 동료’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14:38 0
15188765 잡담 근데 놀랍게도 일반 사이즈 유니폼은 자기한테 커서 핏이 안예쁘다고 키즈용 사서 입는 여자팬들 은근 많음 14:38 4
15188764 잡담 크롭 말고 일반은 공용 맞아? 1 14:38 11
15188763 잡담 내가 159/42인데 저기장이면 하이웨스트 바지아니고는 못입는 티임 14:38 9
15188762 잡담 총 기장 43이면 가슴가리개 아닌가 14:38 22
15188761 잡담 엘지) 올스타 티켓팅 며칠날 할까? 14:37 14
15188760 잡담 크롭도 뭔 적당해야 크롭이지 저건 걍 아이돌들 시구올때 자르는 정도라 1 14:37 32
15188759 잡담 근데 아동용 사이즈 가격 차이 있어? 7 14:37 69
15188758 잡담 한화) 아니 대만에서 우리 경기 중계( •́ө•̀;ก)💦 14:37 34
15188757 잡담 SSG) 근데 우리 이번 저 콜라보로 크롭 처음 나온거지? 2 14:37 46
15188756 잡담 롯데) 헐 내일 지스타 팬싸 가는 매기 있으면 짧머 먼중 보는거네 3 14:37 38
15188755 잡담 근데 총기장 43은 진짜 짧은데 4 14:37 88
15188754 잡담 엘지) 김진수는 "(임)찬규 선배님이 기본적으로 정말 많은 노력을 하는 분이다. 어떻게 해야 타자들의 타이밍을 빼앗고 유리하게 경기를 운영할지 아신다. 그 부분에 대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시고 또 내게 잘 알려주시는데 항상 새롭다. 그런 면에서 충분히 존경할 만한 선수라고 생각해 롤모델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1 14:37 30
15188753 잡담 두산) 준순이꺼는 대성홈마가 댓글도 달았드라 ㅋㅋㅋㅋㅋ 3 14:37 84
15188752 잡담 잠실 자리 골라줄 사람!!! 4 14:36 26
15188751 잡담 아니 여성용 유니폼 생각보다 너무 짧은데... 1 14:36 126
15188750 잡담 43-44 총 기장은 키작은 나한테도 너무 짧은데 2 14:36 94
15188749 잡담 두산) 두베야 베팁쌤들 보너스 두둑히 챙겨드려라 1 14:35 23
15188748 잡담 현민선수 지금 몇살임? 포스팅때면 29 정도인가? 1 14:35 50
15188747 잡담 기아) 무등구장 시절에 양현종이 먼저 싸인해준다고 했는데 14:35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