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혼자다녀서 취소표만 잡아서 가다가 크새로 친구 꼬셨는데 시야 괜찮으면서 내가 잡을 수 있을만한 자리는 어딜까... 마음같아선 테이블석 데려가고 싶지만 거긴 백퍼 못집을거니까ㅠ
잡담 고척 제시간에 처음 예매 해보는데 자리 추천좀...!
8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맨날 혼자다녀서 취소표만 잡아서 가다가 크새로 친구 꼬셨는데 시야 괜찮으면서 내가 잡을 수 있을만한 자리는 어딜까... 마음같아선 테이블석 데려가고 싶지만 거긴 백퍼 못집을거니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