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예보로 보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성영탁 경상도 사람이야??
- 13:07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전체 카테 가을야구 플 달리는데 우리만 단체로 토하고 있는거 어이없고 웃김
- 13:07
- 조회 25
- 잡담
-
- 한화) ʕ ◔ᴗ◔ʔ 369 369
- 13:07
- 조회 10
- 잡담
-
- 삼성) 3루수 오늘 홈런치면 시즌 첫 홈런임
- 13:07
- 조회 37
- 잡담
-
- 성영탁 곽도규 황동하 이쪽 드래프트 진짜 신기
- 13:06
- 조회 87
- 잡담
-
- 순대 먹는 관중분 애절하게 쳐다보는 구자욱 ㅋㅋ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66
- 잡담
-
- 삼성) 일단 3루수 앞에 주자를 깔아봐
- 13:06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보경이 밑에 인텁 사진 이제봣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41
- 잡담
-
- 기아) 보통은 사춘기 아들이 이런 말 하지 않니
- 13:06
- 조회 74
- 잡담
-
- 🎤( ´△`)∧ 궁궁이는 마곡행 열차아
- 13:06
- 조회 16
- 잡담
-
- SSG) 여성용 유니폼이 뭔가 했더니 크롭 말하는거였군...
- 13:06
- 조회 129
- 잡담
-
- 드랲 순위 얘기 나와서 생각난 건데 성영탁 누적 WAR가 벌써 2.68이네
- 13:06
- 조회 76
- 잡담
-
- 롯데) ʕ ◕ ᴥ ◕ ʔ 369 369
- 13:05
- 조회 76
- 잡담
-
- 드랲은 그냥 뽑는게 다 같음 팀 육성으로 잘 큰 선수도 애초에 잘 받아먹을 선수였을듯
- 13:05
- 조회 25
- 잡담
-
- 난 기 모아서 우승 하는 기아가 부러울때가 많음
- 13:05
- 조회 58
- 잡담
-
- 올해도 의외의 갈야팀 나올까
- 13:05
- 조회 58
- 잡담
-
- ㅇㅇㄱ 헐 이걸 우리나라에서도 보네..
- 13:05
- 조회 136
- 잡담
-
- 드랲이 우선은 아닌데 우리팀 하위권이면 기왕이면 팜 즇았으면 히긴해
- 13:05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서울고 출신 두린이' 부산 야구 유학 대성공! 부산과기대 곽병진, 대학 최대어 급부상 "후회 전혀 없다, 선발·불펜 다 자신 있어" [인터뷰]
- 13:05
- 조회 102
- 잡담
-
- 한화) 라디오처럼 듣게 경기 추천 좀
- 13:04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