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홈직관 월 1회 겨우 가는데 이번달 무리해서 주말홈 다 감₍๐˃ᴗ˂ ಣ₎ꔪ 지난 쓱전 보고 그냥 쉴까 잠깐 생각했는데 도구리데이 창모선발 어케 안가 진짜 창원 이사가고싶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