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구장 다시 지었음 좋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01754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71 단차도 별로고 좌석수, 좌석 배수도 별로고.. 왜 그렇게 지었냐....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