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너무 못하고 있어요” 슈퍼스타 김도영, 다들 ‘부활했다’는데…대체 얼마나 잘하려고 << 기자 사족 왤케웃김
무명의 더쿠
|
11:07 |
조회 수 659
마음의소리 적으시면 어떡해욬ㅋㅋ

그리고 승리 후 사진인데 기사 제목때문인지 시무룩해보임 ㅠㅠㅋㅋㅋ

그리고 승리 후 사진인데 기사 제목때문인지 시무룩해보임 ㅠ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