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구장뷔페하면 사직뷔페가 좋아
107 2
2026.06.23 11:02
107 2

상대적으로 언급이 덜하는데 사직에 맛집들이 많아서 좋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06.21 31,9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2,0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6,22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562 잡담 롯데) 그냥 윤성빈홍민기(작년) 보고싶다고 하는게 더 설득력있어보임 13:44 17
15188561 잡담 원상현 선수랑 영탁이 만날 때마다 투닥거리는 게 귀여움 13:44 34
15188560 잡담 기아) 끼끼는 아예 기사제목으로도 굳혀졌구나ㅋㅋㅋㅋㅋㅋㅋ 13:43 19
15188559 잡담 복에 겨워서 헛소리 하시네 란 생각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43 43
15188558 잡담 매기 바바기 2 13:43 21
15188557 잡담 SSG) 데님유니폼은 ㄹㅇ 선수 아니라 패션모델 데려다찍은줄 아는 사람도 있었음 2 13:43 47
15188556 잡담 롯데) 수술한 우준이도 150넘고 우리 진짜 150 안넘는 투수가 더 희소함 13:43 20
15188555 잡담 아핳 영탁이가 키티싫어하는구나 ∧( ◔ᴗ◔ )∧ 2 13:42 74
15188554 잡담 동사로짜들아 제구도 커맨드랑 컨트롤 나눠지는 거 알았어? 13:42 25
15188553 잡담 SSG) 스벅 훈한도 자체를 겁나 잘 찍긴했지만 훈한이 유니폼 모델 3개하고 이랬으면 1 13:42 45
15188552 잡담 저 감독님 150 이상 찾는다는 문장 보자마자 님이 다 갈아쓰시지 않았나요 튀어나옴 13:42 32
15188551 잡담 롯데 불펜 150 전후 던지는 투수들 신인들부터 줄줄이 나오던데.. 차라리 걍 제구가 기복이 있다거나 컨디션이나 체력 관련해서 13:42 43
15188550 잡담 매기네 ㄹㅇ 초면인데 다 140후반 150임 2 13:41 76
15188549 잡담 돔가씨는 왜 돔가씨야? 5 13:41 103
15188548 잡담 기아) 코코몽 소리 싫어하는 영탁이 반응보니까 처음 들은건 아닌거같은뎈ㅋㅋㅋㅋㅋ 4 13:41 89
15188547 잡담 롯데) 이준이도 155일걸 정성종도 최고 그쯤 나오고 1 13:41 59
15188546 잡담 삼성) 우리근데 올스타투표영상은 올해도없는걸까 3 13:40 93
15188545 잡담 SSG) 그냥 모델 선수들이 똑같다 보니까 이 유니폼이 저 유니폼 같음ㅋㅋㅋ 2 13:40 83
15188544 잡담 매기네도 증속툴 있구나 4 13:40 164
15188543 잡담 기아) 올스타 투표 20분 남음!!!!! 1 13:40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