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끼끼는 아예 기사제목으로도 굳혀졌구나ㅋㅋㅋㅋㅋㅋㅋ
- 13:43
- 조회 8
- 잡담
-
- 복에 겨워서 헛소리 하시네 란 생각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43
- 조회 12
- 잡담
-
- 매기 바바기
- 13:43
- 조회 15
- 잡담
-
- SSG) 데님유니폼은 ㄹㅇ 선수 아니라 패션모델 데려다찍은줄 아는 사람도 있었음
- 13:43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수술한 우준이도 150넘고 우리 진짜 150 안넘는 투수가 더 희소함
- 13:43
- 조회 14
- 잡담
-
- 아핳 영탁이가 키티싫어하는구나 ∧( ◔ᴗ◔ )∧
- 13:42
- 조회 60
- 잡담
-
- 동사로짜들아 제구도 커맨드랑 컨트롤 나눠지는 거 알았어?
- 13:42
- 조회 21
- 잡담
-
- SSG) 스벅 훈한도 자체를 겁나 잘 찍긴했지만 훈한이 유니폼 모델 3개하고 이랬으면
- 13:42
- 조회 38
- 잡담
-
- 저 감독님 150 이상 찾는다는 문장 보자마자 님이 다 갈아쓰시지 않았나요 튀어나옴
- 13:42
- 조회 29
- 잡담
-
- 롯데 불펜 150 전후 던지는 투수들 신인들부터 줄줄이 나오던데.. 차라리 걍 제구가 기복이 있다거나 컨디션이나 체력 관련해서
- 13:42
- 조회 35
- 잡담
-
- 매기네 ㄹㅇ 초면인데 다 140후반 150임
- 13:41
- 조회 61
- 잡담
-
- 돔가씨는 왜 돔가씨야?
- 13:41
- 조회 85
- 잡담
-
- 기아) 코코몽 소리 싫어하는 영탁이 반응보니까 처음 들은건 아닌거같은뎈ㅋㅋㅋㅋㅋ
- 13:41
- 조회 71
- 잡담
-
- 롯데) 이준이도 155일걸 정성종도 최고 그쯤 나오고
- 13:41
- 조회 55
- 잡담
-
- 삼성) 우리근데 올스타투표영상은 올해도없는걸까
- 13:40
- 조회 83
- 잡담
-
- SSG) 그냥 모델 선수들이 똑같다 보니까 이 유니폼이 저 유니폼 같음ㅋㅋㅋ
- 13:40
- 조회 76
- 잡담
-
- 매기네도 증속툴 있구나
- 13:40
- 조회 149
- 잡담
-
- 기아) 올스타 투표 20분 남음!!!!!
- 13:40
- 조회 30
- 잡담
-
- 롯데) 감독 그냥 안 좋을때 체감으로만 평가하는듯
- 13:39
- 조회 71
- 잡담
-
- 영탁이 좋은데 나는 。° (°´ᝪ`°)°。🪄
- 13:39
- 조회 1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