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지찬이 잘할때 써야지 ꒰( ◔ᴗ◔ )꒱
310 5
2026.06.23 10:54
310 5

XJIJZY

dbObez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9 06.21 31,6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5,07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4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533 잡담 두산) 올스타 투표 마감 됐어???????????????????????????????????????헐ㅜㅜㅜㅜ 12:56 14
15188532 잡담 가을야구 경험치 무시못해 12:56 11
15188531 잡담 와카 찍먹 싫어는 구단 최근 성적에 따라 다른 듯 12:56 24
15188530 잡담 7,8위가 젤 ㅂㄹ인데 어쨌든 6위는 뭐 끝까지 순위경쟁이라도 한거고.. 1 12:55 25
15188529 잡담 와카딱인데도 5위하는게 낫나? 2 12:55 40
15188528 잡담 드랩 진짜 최대어 말고는 순서대로 터지는것도 아니라 3 12:55 25
15188527 잡담 롯데) ㅇㅇㄱ 매기들아 센텀 신세계 식당 뭐가 맛있어? 12:55 13
15188526 잡담 갈야도 와카 준플 플옵 코시 분위기 다르지 않어? 나는 5 12:55 61
15188525 잡담 SSG) ૮₍ -᷅ ﻌ -᷄ ?₎ა 1 12:54 46
15188524 잡담 6위 하면 드랩 순번도 안 좋은데 갈야도 못 가서 기분 안 좋기는 한데 20년대에는 직전 해 6위 팀들이 다음해 잘 하기는 함 12:54 45
15188523 잡담 아니야 가을찍먹이라도 가는게 좋다고 2 12:54 87
15188522 잡담 6위별로다뭐다해도 등수는 낮은거보단 높은게 좋음 5 12:54 77
15188521 잡담 롯데) 댓글보고 울고있음ㅠㅠ 4 12:53 193
15188520 잡담 사장님이 표 준대 ヽ૮₍ ᵔᗜᵔ ₎აノ૮₍ヽᵔᗜ₎ヽ૮₍ ㅇ ₎აノ₍ ᗜᵔ ノ₎აヽ૮₍ ᵔᗜᵔ ₎აノ 12:53 81
15188519 잡담 근데 5위로 와카 한경기도 좀 별로지 않음..? 18 12:52 280
15188518 잡담 동사로짜야 우리팀 아쿼 주니어 보고갈래? 4 12:52 136
15188517 잡담 롯데) 한태양 보고싶어 ∧(⸝⸝•̅ Θ •̅⸝⸝)∧ 2 12:51 73
15188516 잡담 주헌이는 갈기 있어 ꒰(๑•᷅‎ - •᷄๑)꒱ 5 12:50 69
15188515 잡담 얼마전에 장항준이 잠실 코시가서 철거 하자고 했잖아 7 12:50 267
15188514 잡담 구둥이가 구둥이 보고 궁둥이라 했다 4 12:49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