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에 지금 거포형 타자는 누구 있어? 야구방에서 본건데 교타자, 중장거리형 타자, 거포 이거 다 다른 유형 맞지? 그리고 윤 나 >> 여기 두명이 옵스형 타자라고 하는 글도 봤는데 이것도 다 다른 유형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