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콜라보는 노상관인데 모델 다양하게 써줬으면 좋겠다
- 13:47
- 조회 0
- 잡담
-
- 감독들 중에 최고 연봉 받는게 김태형 김경문인가 그 뒤가 김원형 이강철?
- 13:47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사자야
- 13:47
- 조회 6
- 잡담
-
- ㅇㅇㄱ 혼자 애슐리 와서 7접시 먹었다!
- 13:4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나도 구속충이라 앵간 공빠른거 좋아하는데 김태형은 도가 지나침
- 13:46
- 조회 32
- 잡담
-
- 근데 내구성 < 이 말 쓰면 안돼?
- 13:46
- 조회 101
- 잡담
-
- 기아) 나스타 끼끼한테 내가 알아서 할게 한게
- 13:46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영탁이는 코코몽을 부정해도 그래봤자 코코몽 부정하는 코코몽일뿐임
- 13:45
- 조회 30
- 잡담
-
- SSG) 콜라보를 적당히 좀 가려서 했으면 싶기도 함
- 13:45
- 조회 79
- 잡담
-
- 조빱하이
- 13:45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우리아빠는 나 옷안사주고 밥먹고 과자 안사먹여
- 13:45
- 조회 80
- 잡담
-
- 두산) 투깎노 평생 이천에있어야됨
- 13:44
- 조회 46
- 잡담
-
- 연령별 대회지만 국가대표로 전강위가 뽑아준 좌선발 우불펜마무리도 있는데 ㄱㅌㅎ 감독 저런 발언은 걍 성적 안나온 핑계를 엉뚱한데에 푸는거 같음
- 13:44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올스타 투표 마감 15분 전 ʕو ˃̵ᗝ˂̵ ʔو
- 13:44
- 조회 11
- 잡담
-
- 롯데) 그냥 윤성빈홍민기(작년) 보고싶다고 하는게 더 설득력있어보임
- 13:44
- 조회 92
- 잡담
-
- 원상현 선수랑 영탁이 만날 때마다 투닥거리는 게 귀여움
- 13:44
- 조회 92
- 잡담
-
- 기아) 끼끼는 아예 기사제목으로도 굳혀졌구나ㅋㅋㅋㅋㅋㅋㅋ
- 13:43
- 조회 52
- 잡담
-
- 복에 겨워서 헛소리 하시네 란 생각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43
- 조회 105
- 잡담
-
- 매기 바바기
- 13:43
- 조회 44
- 잡담
-
- SSG) 데님유니폼은 ㄹㅇ 선수 아니라 패션모델 데려다찍은줄 아는 사람도 있었음
- 13:43
- 조회 1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