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야구장 다회용기쓰는건 좋은데 인간적으로 보영만두 쫄면은 그릇 너무하지않아?
무명의 더쿠
|
10:29 |
조회 수 324
전에 동그란 다회용기는 그나마 나았는데(이것도 좀 작음)
네모다회용기는 쫄면 비빌수가 없어ㅋㅋ 내 옆자리 분은 못비비고 다 버림
그릇좀 크게 만들어죠
네모다회용기는 쫄면 비빌수가 없어ㅋㅋ 내 옆자리 분은 못비비고 다 버림
그릇좀 크게 만들어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