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naayulee/status/2069231096970330585?s=46
잡담 SSG) 몇달전 타격코치님이 보여준 카톡에는 자신의 스윙 영상을 짧게 찍고, 그날의 느낌과 차이를 적은 정준재의 메시지가 매일 남겨져있었다. 사실 마캠때부터 임훈, 조동찬 코치님들의 준재앓이...에 제 귀에 피가 나긴 했었거든요....
371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