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한화가 왜 날 불렀는지 안다” 강백호의 책임감, 성적으로 답했다 [창간 41주년 인터뷰]

무명의 더쿠 | 10:28 | 조회 수 405

한화 생활에 대한 만족감도 숨기지 않았다. “(심)우준이 형, (노)시환이 친한 선수들이 많았다. 모든 분들이 따뜻하게 맞아줬다”며 “도움 많이 받고 있다. 덕분에 적응도 빨리 했다. 정말 좋은 선수들이 많은 팀이란 것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벌써부터 ‘잘 데려왔다’는 평가가 쏟아지고 있다. 강백호는 들뜨지 않았다. “호평이 나온다는 건, 어느 정도 역할을 하고 있다는 뜻이라고 생각한다. 안주하지 않겠다. 계속 좋은 모습 유지해야 한다”고 힘줘 말했다.

 

현재 강백호는 2021년 커리어 하이 시즌을 떠올리게 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당시 142경기에 나서 타율 0.347, 16홈런 102타점, OPS 0.971을 적었다. 올해 달라진 점이 있을까.

이에 대해 “특별한 변화를 준 것은 없다. 부상만 없다면 어느 정도 성적은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다”면서 “부상 방지에 신경 쓰고 있다. 관리도 잘 받고 있어서 결과가 나온다”고 밝혔다.

 

또한 “매 경기 승리하고 싶다. 팀 승리에 이바지하고 싶다. 한화가 나를 불러준 가장 큰 이유도 결국 이기기 위해서 아니겠나. 팀이 더 높은 곳으로 갈 수 있도록 돕겠다. 우리는 더 잘할 수 있는 팀이다”고 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468/0001249315

 

 

강백호가 좋다 ⸜̑⸝͂˖໋⸰₍⸝⸝• ө• ₎⸝⸝ި ʕ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감자상이라는게 뭐야?
    • 11:58
    • 조회 1
    • 잡담
    • 롯데) 어 잠만...원중이 그럼 저 짧머하고 해군 밀리터리 입는건가?
    • 11:57
    • 조회 26
    • 잡담
    • 엘지) 재미로 보는 염감 부임 후 상대전적
    • 11:57
    • 조회 41
    • 잡담
    2
    • ㅇㅇㄱ 스트레칭했더니 온몸의 관절에서 소리가나
    • 11:56
    • 조회 11
    • 잡담
    • 나 매기네 손성빈선수 융며들었어 ㅋㅋㅋㅋ
    • 11:55
    • 조회 58
    • 잡담
    4
    • 엘지) 창기 크보앱 또역전
    • 11:55
    • 조회 114
    • 잡담
    1
    • 드랲에서 고만고만하면 로컬보이한테 가산점 줄까?
    • 11:55
    • 조회 114
    • 잡담
    7
    • 한화) kbo 인별 라자 호수비 (੭ • ө • )੭⁾⁾🧡
    • 11:54
    • 조회 49
    • 잡담
    2
    • 롯데) ㅇㄹㄷ (오또상 눈감아) 새들아 신세계 센틈 무인양품에서 신세계 상품권 쓸 수 있나?
    • 11:54
    • 조회 34
    • 잡담
    • 드랩날 연차쓸거야
    • 11:54
    • 조회 52
    • 잡담
    • 고척 제시간에 처음 예매 해보는데 자리 추천좀...!
    • 11:53
    • 조회 41
    • 잡담
    2
    • 기아) 돔과 지리 >>> 해물탕 생각나지 않아?
    • 11:53
    • 조회 123
    • 잡담
    3
    • 엘지) 찬의도 88kg이구나
    • 11:52
    • 조회 86
    • 잡담
    1
    • 롯데) 훈조씨 은퇴니폼 원래 이런걸까?
    • 11:52
    • 조회 122
    • 잡담
    • 수빈선수 마주칠때마다 짱구생각나서 미치겠음
    • 11:51
    • 조회 121
    • 잡담
    1
    • 삼성) 애아빠의 맞춤설명 ദ്ദി꒰( •̅𐃬•̅ )꒱
    • 11:51
    • 조회 158
    • 잡담
    2
    • 롯데) 끼니도 거르면서 부진을 자책하는 전준우와 김원중 …롯데의 반전은 그다음부터 시작되었다
    • 11:50
    • 조회 186
    • 잡담
    11
    • 정일이 진짜 의외로 순번 많이 밀리는 분위기더라
    • 11:50
    • 조회 183
    • 잡담
    1
    • 롯데) 장발파 의지를 잃음
    • 11:49
    • 조회 142
    • 잡담
    3
    • 두산) 내야박씨는 뭔가 영원히 리필되는 느낌
    • 11:49
    • 조회 124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