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한화가 왜 날 불렀는지 안다” 강백호의 책임감, 성적으로 답했다 [창간 41주년 인터뷰]

무명의 더쿠 | 10:28 | 조회 수 415

한화 생활에 대한 만족감도 숨기지 않았다. “(심)우준이 형, (노)시환이 친한 선수들이 많았다. 모든 분들이 따뜻하게 맞아줬다”며 “도움 많이 받고 있다. 덕분에 적응도 빨리 했다. 정말 좋은 선수들이 많은 팀이란 것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벌써부터 ‘잘 데려왔다’는 평가가 쏟아지고 있다. 강백호는 들뜨지 않았다. “호평이 나온다는 건, 어느 정도 역할을 하고 있다는 뜻이라고 생각한다. 안주하지 않겠다. 계속 좋은 모습 유지해야 한다”고 힘줘 말했다.

 

현재 강백호는 2021년 커리어 하이 시즌을 떠올리게 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당시 142경기에 나서 타율 0.347, 16홈런 102타점, OPS 0.971을 적었다. 올해 달라진 점이 있을까.

이에 대해 “특별한 변화를 준 것은 없다. 부상만 없다면 어느 정도 성적은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다”면서 “부상 방지에 신경 쓰고 있다. 관리도 잘 받고 있어서 결과가 나온다”고 밝혔다.

 

또한 “매 경기 승리하고 싶다. 팀 승리에 이바지하고 싶다. 한화가 나를 불러준 가장 큰 이유도 결국 이기기 위해서 아니겠나. 팀이 더 높은 곳으로 갈 수 있도록 돕겠다. 우리는 더 잘할 수 있는 팀이다”고 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468/0001249315

 

 

강백호가 좋다 ⸜̑⸝͂˖໋⸰₍⸝⸝• ө• ₎⸝⸝ި ʕᦏ´-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GIANTS OOTDㅣ선수단의 특별했던 포토카드 촬영 현장 비하인드✨📸
    • 12:03
    • 조회 16
    • 스퀘어
    • 롯데) 아 자티비 올라왔는데 좀 힘들다 ㅋㅋㅋㅋ
    • 12:02
    • 조회 33
    • 잡담
    1
    • 롯데) 자티비가 왜이리 무리해
    • 12:02
    • 조회 29
    • 잡담
    1
    • 기아) 나 선수들한테 귀엽다는 말 잘 안쓰는데
    • 12:02
    • 조회 46
    • 잡담
    • 돌덬 지인이랑 야구장 갔었는데 지인이 빝뱉 보고 왜 상대팀은 응원봉 없냐고
    • 12:02
    • 조회 27
    • 잡담
    • 5. 무명의 더쿠 2026-06-23 11:59:19 우리 융이 호로록할래? ₊‧✩•.˚⋆∧( ⸝⸝ᵒ̴̶̷ Ⱉ ᵒ̴̶̷⸝⸝ )∧⋆˚.•✩‧₊
    • 12:02
    • 조회 14
    • 잡담
    3
    • 주먹밥 쿵야상
    • 12:01
    • 조회 30
    • 잡담
    1
    • 두산) 내가 딱 이 이유로 수빈이 파라파라가 충격이엇어
    • 12:01
    • 조회 51
    • 잡담
    • 매기네 새 구장 짓기로 한거야?
    • 12:01
    • 조회 54
    • 잡담
    1
    • 한화) 올스타 마감까지 1시간 59분 ( و ˃̵ ꃪ ˂̵ )و
    • 12:00
    • 조회 13
    • 잡담
    • 올스타 투표 오늘 몇시까지야?
    • 12:00
    • 조회 23
    • 잡담
    1
    • 롯데) 전주누 아조씨 보고싶다
    • 12:00
    • 조회 22
    • 잡담
    1
    • kt) 정대 사투리 하는 거 같았는데 스울사람이었어요?
    • 12:00
    • 조회 24
    • 잡담
    1
    • 찐야알못이면 류현진이 야구선수야?? 라고 함
    • 11:59
    • 조회 68
    • 잡담
    • 기아) 돌아온 끼끼…첫 슬럼프, 첫 탈출 “야구 너무 어려워요”[인터뷰]
    • 11:59
    • 조회 114
    • 잡담
    2
    • 감자상이라는게 뭐야?
    • 11:58
    • 조회 90
    • 잡담
    2
    • 롯데) 어 잠만...원중이 그럼 저 짧머하고 해군 밀리터리 입는건가?
    • 11:57
    • 조회 85
    • 잡담
    3
    • 엘지) 재미로 보는 염감 부임 후 상대전적
    • 11:57
    • 조회 114
    • 잡담
    3
    • ㅇㅇㄱ 스트레칭했더니 온몸의 관절에서 소리가나
    • 11:56
    • 조회 18
    • 잡담
    • 나 매기네 손성빈선수 융며들었어 ㅋㅋㅋㅋ
    • 11:55
    • 조회 103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