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보넥도 곡 응원가로 만들기에는 선공개곡인 똑똑똑이나 지난해 낸 아필굿 헐리우드 액션이 더 어울리기는 할텐데
405 6
2026.06.23 10:27
405 6
(아필굿이랑 헐리우드 액션은 중계 예고 스팟에도 종종 쓰인 곡들) 

바이럴을 응원가로 만든다니깐 오히려 일반적이지 않아서 어떻게 편곡할지 궁금하고 기대되는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9 06.19 53,8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7,02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772 잡담 우리도 유니폼은 아닌데 맨투맨 크롭맨투맨 이렇게 내는데 걍 이렇게 하지 14:38 8
15188771 잡담 한화) 하랑이 삼촌들에게 선물 많이 받았네 ㅋㅋㅋㅋ 14:38 2
15188770 잡담 기아) “나도 사람이라서 당연히 많이 이기고 싶고, 좋은 상도 받고 싶다. 하지만 야구는 팀 스포츠다. 불운하다고 하더라도, 팀이 이기면 나도 이기는 것”이라며 “일단 안 다치도록 몸 관리 잘 해서 완주하고 싶다. 그래서 이닝을 많이 소화하고 싶다. 무엇보다 KIA에서 정말 좋은 팀 동료가 되고 싶다. 내가 했던 경험을 더 어린 선수들한테 나눠줄 수 있는 ‘진짜 동료’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14:38 13
15188769 잡담 근데 놀랍게도 일반 사이즈 유니폼은 자기한테 커서 핏이 안예쁘다고 키즈용 사서 입는 여자팬들 은근 많음 14:38 26
15188768 잡담 크롭 말고 일반은 공용 맞아? 3 14:38 27
15188767 잡담 내가 159/42인데 저기장이면 하이웨스트 바지아니고는 못입는 티임 14:38 13
15188766 잡담 총 기장 43이면 가슴가리개 아닌가 14:38 28
15188765 잡담 엘지) 올스타 티켓팅 며칠날 할까? 14:37 17
15188764 잡담 크롭도 뭔 적당해야 크롭이지 저건 걍 아이돌들 시구올때 자르는 정도라 1 14:37 44
15188763 잡담 근데 아동용 사이즈 가격 차이 있어? 8 14:37 74
15188762 잡담 한화) 아니 대만에서 우리 경기 중계( •́ө•̀;ก)💦 14:37 37
15188761 잡담 SSG) 근데 우리 이번 저 콜라보로 크롭 처음 나온거지? 2 14:37 49
15188760 잡담 롯데) 헐 내일 지스타 팬싸 가는 매기 있으면 짧머 먼중 보는거네 3 14:37 49
15188759 잡담 근데 총기장 43은 진짜 짧은데 4 14:37 95
15188758 잡담 엘지) 김진수는 "(임)찬규 선배님이 기본적으로 정말 많은 노력을 하는 분이다. 어떻게 해야 타자들의 타이밍을 빼앗고 유리하게 경기를 운영할지 아신다. 그 부분에 대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시고 또 내게 잘 알려주시는데 항상 새롭다. 그런 면에서 충분히 존경할 만한 선수라고 생각해 롤모델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1 14:37 33
15188757 잡담 두산) 준순이꺼는 대성홈마가 댓글도 달았드라 ㅋㅋㅋㅋㅋ 3 14:37 86
15188756 잡담 잠실 자리 골라줄 사람!!! 4 14:36 26
15188755 잡담 아니 여성용 유니폼 생각보다 너무 짧은데... 1 14:36 129
15188754 잡담 43-44 총 기장은 키작은 나한테도 너무 짧은데 2 14:36 100
15188753 잡담 두산) 두베야 베팁쌤들 보너스 두둑히 챙겨드려라 1 14:3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