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가 너무 좋다하는 곡이랑 너무 별로다 하는 곡이랑 나는 큰차이를 모르겠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969350 무명의 더쿠 | 10:22 | 조회 수 200 어떤 곡은 너무 명곡이라 후배한테 물려줘서 좋고어떤 곡은 너무 별로라 바꿔줬음 좋겠다하잖아근데 그정도 차이가 느껴져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