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보넥도 팀응원가만 만드는거구나 (♧•́ᯅ•̀;ก)(•́ᯅ•̀;ก☆)💦 https://theqoo.net/kbaseball/4253968320 무명의 더쿠 | 10:21 | 조회 수 325 홍경민 아저씨처럼 선수것도 만드는줄;;;;화이팅입니다 (و ♧˃̵ᗝ˂̵)☆˃̵ᗝ˂̵)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