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미 올스타 투표로는 거의 윤곽 나오긴 했지만 ㅠㅠ 그래도 마지막 날이니까 뽑고 왔다
무명의 더쿠
|
09:56 |
조회 수 120
좀만 일찍 이렇게 잘했으면 다들 많이 뽑았을텐데... 에휴 롯자놈들아 내년에는 일찍일찍 잘해서 올스타 가자!!!
좀만 일찍 이렇게 잘했으면 다들 많이 뽑았을텐데... 에휴 롯자놈들아 내년에는 일찍일찍 잘해서 올스타 가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