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고민있어 엔팍가서 전재경 먹고 싶은데 삼성전 아니면 두산전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918727 무명의 더쿠 | 09:24 | 조회 수 432 삼성전 화요일 두산전 목요일-올브끝나고첫경기 뭐가 더 먹을 확률이 높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