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종가족 스토커새끼 스토킹도 개찌질하게 한거 보니 백퍼 지가 잘못한게 전부라 저지랄로 보복하는듯 ㅋㅋ
무명의 더쿠
|
09:12 |
조회 수 284
양현종 잘못이 1이라도 있었으면 100으로 부풀려서 공?론화 같은거라도 했을텐데 찌질하게 저러는거 보니 100프로 지 잘못인듯
양현종 잘못이 1이라도 있었으면 100으로 부풀려서 공?론화 같은거라도 했을텐데 찌질하게 저러는거 보니 100프로 지 잘못인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