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스토커샛기 잡힌시간이 오전 8시야 미친놈아냐
756 4
2026.06.23 09:10
756 4

아침부터 아빠 없는날만 골라서 쓰레기같은 짓을 하다니

인생 쳐망하길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06.21 30,6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0,49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3,82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4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214 잡담 엔팍 에스컬레이터보고 깜짝놀랐어 10:53 0
15188213 잡담 엔팍 체험공간 그거 티켓만 있으면 다 할 수 있어?? 10:53 0
15188212 잡담 올브끝나고 금호고속타고 엔팍가볼까ʕ ◔ᴗ◔ʔ 10:53 2
15188211 잡담 하하 나는 엔팍 1년동안 8경기 직관했지 7월에 4연전도 갈거지 10:53 1
15188210 잡담 내가 유일하게 느낀 엔팍 단점은 10:53 3
15188209 잡담 단디 왕관 쓰고 다니는거 귀여워 10:52 6
15188208 잡담 기아) KIA는 팀 홈런 84개로 리그 1위다. 장타율(0.424)도 1위다. 팀 타율(0.267)은 6위에 머물러 있지만 득점 생산력은 나쁘지 않다. 경기당 평균 5.11점을 올리고 있다. 10:52 13
15188207 잡담 ㅇㅇㄱ 전에 농구장갔을때 난방 너무 빵빵해서 어지러웠어 10:52 7
15188206 잡담 롯데) 버터컵키링 산 먼중단 오열 1 10:52 32
15188205 잡담 엔팍 장점 3 10:52 71
15188204 잡담 엔팍 아쉬운 점 1 10:52 49
15188203 잡담 잠실 네이비 꼭대기는 올라갈만한데 위팤 2 10:51 25
15188202 잡담 엔팍은 복도가 넓은게 좋음 1 10:51 24
15188201 잡담 잠실 여자화장실 진짜 많아서 줄도 짧고 10:51 37
15188200 잡담 맵찔이는 보영만두 쫄면 순한맛도 맵다 10:51 4
15188199 잡담 엔팍갔는데 컵홀더가 옆이아니라 앞에도 있어서 너무 좋았음 2 10:51 53
15188198 잡담 78. 무명의 더쿠 10:31 장발단 오열 2 10:51 56
15188197 잡담 나도 엔팍가보고 싶어 ∧( ´.‸.` )∧ 3 10:51 34
15188196 잡담 우리구장 단점 : 계단 2 10:51 56
15188195 잡담 먼중선수 올해는 꼭 자욱이랑 같이 올스타에서 도깨비등장씬 해주시길 바랍니다 1 10:5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