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비주얼과 목소리는 예상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고퀄이라 당황스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팍갔는데 컵홀더가 옆이아니라 앞에도 있어서 너무 좋았음
- 10:51
- 조회 4
- 잡담
-
- 78. 무명의 더쿠 10:31 장발단 오열
- 10:51
- 조회 8
- 잡담
-
- 나도 엔팍가보고 싶어 ∧( ´.‸.` )∧
- 10:51
- 조회 2
- 잡담
-
- 우리구장 단점 : 계단
- 10:51
- 조회 13
- 잡담
-
- 먼중선수 올해는 꼭 자욱이랑 같이 올스타에서 도깨비등장씬 해주시길 바랍니다
- 10:50
- 조회 9
- 잡담
-
- 잠실 원정팬들의 오아시스는 화장실이야
- 10:50
- 조회 26
- 잡담
-
- 엔팍은 진짜 그냥 테마파크 놀러가는 기분이야
- 10:50
- 조회 4
- 잡담
-
- 엔팍 앞뒤간격 넓은게 제일 좋았음
- 10:50
- 조회 15
- 잡담
-
- 엔팍 단점
- 10:50
- 조회 80
- 잡담
-
- 엔팍 좌석 간격도 너무 좋음
- 10:50
- 조회 19
- 잡담
-
- 나 담달에 엔팍갈건데 ^ᶘ=⸝⸝•̅ ᴥ •̅⸝⸝=ᶅ^
- 10:50
- 조회 19
- 잡담
-
- 잠실은 화장실에 에어컨 있던데
- 10:49
- 조회 86
- 잡담
-
- 삼성 라인업은 강하기도 하지만 다채롭기도 하다. 크고 작은 선수의 편차가 클뿐더러 타격 스타일도 다양하다. 김지찬, 김성윤처럼 타석에 서면 타깃이 상대적으로 좁아 보이는 타자들에 이어 큰 키의 구자욱과 디아즈가 연이어 나온다. 타석 전체를 꽉 채우는 최형우가 나오면 시야에 잡히는 느낌이 또 다르다.
- 10:49
- 조회 59
- 잡담
-
- SSG) 장지훈 서진용 퓨처스 말소????
- 10:49
- 조회 76
- 잡담
-
- 아니 김원중 순수 얼굴짤 1개로 100플이 넘어가네
- 10:48
- 조회 68
- 잡담
-
- 염사짜 진짜 바보같아 ∧( •̅ Θ •̅ )∧
- 10:48
- 조회 29
- 잡담
-
- 실물보고 진짜 놀랐던 야구 선수 있어?
- 10:47
- 조회 191
- 잡담
-
- 엔팤이 그렇게 좋아...?
- 10:47
- 조회 119
- 잡담
-
- 엘지) 잠실 땡볕 아래 우뚝 선 좌타자, 누구의 타격폼으로 보이시나요?
- 10:47
- 조회 96
- 스퀘어
-
- 걍 엔팍 입장하면 기분이 좋음
- 10:46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