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썸타임즈에 우리팀 얘기 나와서 봤는데
289 7
2026.06.23 09:06
289 7

요약하면 지더라도 납득이 돼서 어쩔 수 없지 이런 게 아니라 감독 경기 운영 이해할 수 없어서 팬들이 납득하지 못한다고 또 이게 감독 탓이냐 하면 위에 있는 어떤 분의 의지 아니냐 이렇게 오해도 한다 라인업 방향성이 애매하다 이게 감독의 야구 철학인지 모르겠지만 감독이 선수를 주전으로 찍으면 어느 기간까지는 타석을 보장하는데 키움은 일희일비한다 73경기 동안 내야수 경우 서건창 최주환 안치홍 제외하면 내야수 변화가 크다.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라인업이고 방향성의 부재. 즉흥적으로 라인업을 짠다. 선발진 알칸 안우진 박준현 이런 선수들은 최상의 성적을 보여주는데 타자 쪽의 부진이 크다 결국 이걸 단기간에 수습하려면 지명권을 그동안은 모았으니 이번에는 여기서 지명권으로 평균치 치는 타자를 트레이드 사와야 한다고 평균치 치는 타자는 리그에 많다 결론 키움팬은 참 어렵다 야구팬은 팀갈이 어렵다 

---

전반적으로는 다 아는 얘기긴 한데 설종진의 투수 운용 얘기는 없었음 진행자 왈, 지려고 경기하는 감독이 어디 있냐 키움 관계자들하고도 잘 알아서 열심히 하는 거 안다 결과가 안 좋은 거다 이러는데 6/3일 쓱전이나 최근 몇 경기나 누가 봐도 괴상한 감독의 투교 때문에 1점차로 진 게 큰데 이것 좀 크게 나왔음 좋겠다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06.21 30,6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0,49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3,82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4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221 잡담 엔팍 다시 테마파크 같은 bgm 나오나? 10:53 2
15188220 잡담 길치라 잠실 맨날 가는데도 어디에 무슨 좌석이 있는지 모르겠음 ㅋㅋㅋ 10:53 3
15188219 잡담 엔팍 에스컬레이터보고 깜짝놀랐어 10:53 11
15188218 잡담 엔팍 체험공간 그거 티켓만 있으면 다 할 수 있어?? 10:53 4
15188217 잡담 올브끝나고 금호고속타고 엔팍가볼까ʕ ◔ᴗ◔ʔ 10:53 7
15188216 잡담 하하 나는 엔팍 1년동안 8경기 직관했지 7월에 4연전도 갈거지 10:53 2
15188215 잡담 내가 유일하게 느낀 엔팍 단점은 10:53 21
15188214 잡담 단디 왕관 쓰고 다니는거 귀여워 1 10:52 10
15188213 잡담 기아) KIA는 팀 홈런 84개로 리그 1위다. 장타율(0.424)도 1위다. 팀 타율(0.267)은 6위에 머물러 있지만 득점 생산력은 나쁘지 않다. 경기당 평균 5.11점을 올리고 있다. 10:52 25
15188212 잡담 ㅇㅇㄱ 전에 농구장갔을때 난방 너무 빵빵해서 어지러웠어 10:52 8
15188211 잡담 롯데) 버터컵키링 산 먼중단 오열 1 10:52 48
15188210 잡담 엔팍 장점 3 10:52 88
15188209 잡담 엔팍 아쉬운 점 1 10:52 62
15188208 잡담 잠실 네이비 꼭대기는 올라갈만한데 위팤 2 10:51 30
15188207 잡담 엔팍은 복도가 넓은게 좋음 1 10:51 32
15188206 잡담 잠실 여자화장실 진짜 많아서 줄도 짧고 10:51 42
15188205 잡담 맵찔이는 보영만두 쫄면 순한맛도 맵다 10:51 7
15188204 잡담 엔팍갔는데 컵홀더가 옆이아니라 앞에도 있어서 너무 좋았음 3 10:51 56
15188203 잡담 78. 무명의 더쿠 10:31 장발단 오열 2 10:51 58
15188202 잡담 나도 엔팍가보고 싶어 ∧( ´.‸.` )∧ 3 10:51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