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팍 단점
- 10:50
- 조회 0
- 잡담
-
- 엔팍 좌석 간격도 너무 좋음
- 10:50
- 조회 1
- 잡담
-
- 나 담달에 엔팍갈건데 ^ᶘ=⸝⸝•̅ ᴥ •̅⸝⸝=ᶅ^
- 10:50
- 조회 3
- 잡담
-
- 잠실은 화장실에 에어컨 있던데
- 10:49
- 조회 36
- 잡담
-
- 삼성 라인업은 강하기도 하지만 다채롭기도 하다. 크고 작은 선수의 편차가 클뿐더러 타격 스타일도 다양하다. 김지찬, 김성윤처럼 타석에 서면 타깃이 상대적으로 좁아 보이는 타자들에 이어 큰 키의 구자욱과 디아즈가 연이어 나온다. 타석 전체를 꽉 채우는 최형우가 나오면 시야에 잡히는 느낌이 또 다르다.
- 10:49
- 조회 34
- 잡담
-
- SSG) 장지훈 서진용 퓨처스 말소????
- 10:49
- 조회 51
- 잡담
-
- 아니 김원중 순수 얼굴짤 1개로 100플이 넘어가네
- 10:48
- 조회 52
- 잡담
-
- 염사짜 진짜 바보같아 ∧( •̅ Θ •̅ )∧
- 10:48
- 조회 20
- 잡담
-
- 실물보고 진짜 놀랐던 야구 선수 있어?
- 10:47
- 조회 142
- 잡담
-
- 엔팤이 그렇게 좋아...?
- 10:47
- 조회 102
- 잡담
-
- 엘지) 잠실 땡볕 아래 우뚝 선 좌타자, 누구의 타격폼으로 보이시나요?
- 10:47
- 조회 76
- 스퀘어
-
- 걍 엔팍 입장하면 기분이 좋음
- 10:46
- 조회 76
- 잡담
-
- SSG) 나 벚꽃 바시티 한번만 재판해줬으면 좋겠어
- 10:46
- 조회 20
- 잡담
-
- 엔팍은 거기 입구 잔디밭에서 캐치볼하고있는거부터 좋음
- 10:46
- 조회 45
- 잡담
-
- 롯데) 난 먼중이 속눈썹이 너무 부러워 거의 천연 아라임
- 10:46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마이티마우스 직관온거 브이로그올라왔는데 ㅋㅋㅋ
- 10:46
- 조회 100
- 잡담
-
- 원정가면서 느낀게 우리구장은 의자간격이 왤케좁아
- 10:46
- 조회 115
- 잡담
-
- SSG) 무니 안해줄것 같으면서도 해달라하면 나름 잘 즐김
- 10:46
- 조회 25
- 잡담
-
- SSG) 올해도 포챠코 와서 무니도경레경 찍으면 안될까
- 10:46
- 조회 35
- 잡담
-
- 엔팍 유일한 단점
- 10:46
- 조회 174
- 잡담